도망알람시계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울트레인 조회 1회 작성일 2023-02-05 14:58:30 댓글 0

본문

"도망다니는 알람시계"를 소개합니다. 잠의 노예에게 해방을!

#도망다니는_알람시계 #신기한_알람시계 #기발한_알람시계
[연구공간 삐딱시선] 잠의 노예에게 해방을! "도망다니는 알람시계"를 소개합니다.

잠의 노예에게 해방을 선사하고 있는 "도망다니는 알람시계"를 소개합니다. 가성비 좋은 알람시계, 아니 잠에서 확실히 깨어나고 싶은 여러분, 이 녀석에게 기회를 주세요!

*촬영/편집: 공간장 박진우
삼두룡THD(Triple Heads Dragon) : 저기에 큐브 조각 떨어뜨려서 트랜스포머처럼 로봇으로 변신한다면 어떨지 상상이 간다(만약 디셉티콘이면 난리나겠네)
덩크 한번만 줘라 : 생각보단 조용하네요~ 술먹은담날이면 걍 잘듯
하얀 : 아침에 침대 밑으로 들어가서 저 난리치고있으면 개짜증날듯 ㅋㅋㅋㅋㅋ
거북이 키우기 : 제 방은 도망갈 곳도없어요^^
Ben : 안녕하세요 유캠이라는 업체입니다. 유튜버님의 이 동영상 혹시 저희 블로그랑 페이스북에 출처남기고 퍼가도 될까요?

특이한 알람시계 4종 리뷰!! 날아다니고 난리도아님ㅋㅋㅋㅋ [꾹TV]

반가워요! 꾹TV(KKUK TV)입니다.
*꾹TV일상채널 구독하기 http://goo.gl/CFF7ro?sub_confirmation=1
*꾹TV크루 팬카페 : http://cafe.naver.com/teamkkuk
*네이버 꾹TV : https://tv.naver.com/kkuktv/clips/recent
구독=재미,입담 UP! UP!!

새벽마다 울리는 시끄러운 알람소리!!!!
하지만 인간은 그 시끄러운 알람소리에도 적응을 한다....
그래서 여러분들의 늦잠을 없애줄 아주 특이한 알람 시계를
준비했어요!!ㅋㅋㅋㅋㅋㅋ
날아다니고 인형뽑기도 해야하고 총도 쏘고 아주 난리도 아니에욬ㅋㅋㅋ
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^^

초대박! 1400만원 아이언맨슈트 입어보기 영상


사이코패스 변신 도미네이터 150만원영상!


포켓몬스터 황금딱지 한박스 뽑기!!! 영상


똥 몰래카메라! 꾹TV똥을 본 여직원 반응은?


옛날통닭먹방


킨더조이 한정판 쿵푸팬더3 편의점 싹쓸이 까기! 1탄


액체괴물 만들기 첫 도전기!! (우유컨셉?) 영상


강력한 공기를 발사! 에어바주카 장난감!


고퀄리티 포켓몬스터 피규어뽑기!! (매맞는 꾹이..)편 영상


레고 넥소나이츠 신제품 배틀블래스터조립!(상황극)편 영상


신제품 레고 마인크래프트 '아이언골렘' 조립(상황극)편영상


구독해주시면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께요^^
감사합니다.
@user-sy8fx7tx2i : 아니ㅋㅋ뽑기 시계는 들고 위아래로 흔들어 재끼면 콩나물 하나쯤 뽑혀서 꺼지지 않을까ㅋㅋㅋㅋ
@user-jf7ws9lt8n : 0:35 뒤에 종이에 꾹오리 라고 쓰고 테이프로 붙어놓고 화살표로 꾹오리 가리키는거 진짜 웃긴닼ㅋ
그와중에 꾹오리 귀엽다
@user-is6fd9zi1x : 꾹tv의 특이한 알람시계 랭킹
1위 총 알람시계
2위 뽑기 알람시계
3위 움직이는 알람시계
4위 날아다니는 알람시계
@1ky1025 : 와 초딩때 엄청 보다가 거의 2년?만에 보러온 것 같은데 뭔가 엄청 성장하신 느낌...ㅠㅠㅠ 시간이 흘러도 재밌는 건 여전하네요 앞으로 자주 챙겨볼게요...!!ㅜㅜ
@user-yf8of7bq3e : 1:23 도망가는 알람시계
3:20 총쏴야꺼지는 알람시계
5:22 날라다니는알람시계
7:11 뽑기알람시계

알람이 울리면 도망치는 시계? 도망치는 알람시계 리뷰(신기한 물건 리뷰 25)

구독,좋아요,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!
안녕하세요 여러분 투펀치식스강냉이입니다.

구매하는 곳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designever/products/4866196626?NaPm=ct%3Dl98740ga%7Cci%3Dcheckout%7Ctr%3Dppc%7Ctrx%3D%7Chk%3Da22734fb8170f16acb2110ed82a9f711b2127a52

BGM 정보
메이플스토리 에레브 수련의 숲 BGM

감사합니다!
투펀치식스강냉이 : 구독,좋아요,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!
안녕하세요 여러분 투펀치식스강냉이입니다.

구매하는 곳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designever/products/4866196626?NaPm=ct%3Dl98740ga%7Cci%3Dcheckout%7Ctr%3Dppc%7Ctrx%3D%7Chk%3Da22734fb8170f16acb2110ed82a9f711b2127a52

BGM 정보
메이플스토리 에레브 수련의 숲 BGM

감사합니다!

... 

#도망알람시계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1,780건 8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okmpay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연락처 : help@ggemtv.com